콘텐츠로 건너뛰기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 4가지 알고가기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정향 오일은 치통을 완화하는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것의 유제놀은 자연적으로 해당 부위를 마비시키고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면봉에 정향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려 아픈 부위에 바릅니다. 또는 아픈 치아에 정향 전체를 대고 너무 세게 깨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

    마늘

    마늘은 천연 진통제이자 치통을 치료하는 훌륭한 가정 요법입니다. 그것은 항생제 역할을 하는 화합물인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어 구강 통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박멸합니다.

    또한 진통제인 유제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마늘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및 살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통을 완화하려면 신선한 마늘 한 쪽을 으깨고 소금과 섞어 반죽처럼 만드십시오. 이 페이스트를 아픈 치아에 바르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치통을 완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냉찜질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통증을 줄입니다.

     

    심황

    심황은 일반적인 향신료이며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치통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작용을 합니다.

    활성 성분인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천연 항균 및 방부제로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강 관리 요법의 일환으로 입안의 염증과 싸우고 충치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잇몸질환과 치주염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볶은 강황 가루로 아픈 치아를 마사지하거나 통증 완화를 위해 강황, 소금 및 겨자 기름을 반죽으로 만드십시오. 또는 강황으로 만든 홈메이드 구강청결제로 입을 헹구어 플라크와 염증을 자연적으로 감소시키십시오.

     

    카모마일

    카모마일은 치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 항염증제입니다. 차, 액체 추출물, 캡슐 및 정제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또한 신경을 진정시키고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가벼운 진정제입니다. 또한 가스, 위산 역류 증상, 소화불량, 설사, 산통과 같은 소화 문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팅크 형태의 카모마일을 복용하는 것도 수술에 대해 긴장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팅크는 일반적으로 뜨거운 물에 하루 세 번 30~60방울의 용량으로 사용됩니다.

    구강 세정제나 가글제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카모마일로 입안을 헹구는 것이 방사선과 화학 요법으로 인한 구강 염증을 완화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정향

    치약에 정향 오일을 첨가하는 것은 치통을 완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잇몸 염증과 감염에도 도움이 됩니다.

    정향에는 진통, 항균 및 항진균 특성이 있는 유제놀이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천연 성분은 또한 아픈 치아 주변 부위의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이 통증 완화 효과를 얻는 간단한 방법은 정향 오일에 면봉을 담그는 것입니다. 환부에 부드럽게 바르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잠시 그대로 두십시오.

    정향 오일과 따뜻한 소금물을 사용하여 압축할 수도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치아에 혼합물 몇 방울을 떨어뜨리고 20분 동안 제자리에 유지합니다.

    또는 정향 전체를 씹어 통증 완화 오일을 입으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기름이 나오기 시작하면 정향을 제거하고 따뜻한 소금물로 입을 헹굽니다. 하루 종일 필요에 따라 프로세스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정리하기

    1. 치통이란 치아 부위와 이를 감싸고 있는 치주조직에 통증을 유발하는 증상을 통칭하는 것입니다.
    2. 치통은 차갑거나 뜨거운 음식에 예민하게 반응하며 원인으로는 충치나 치수염, 사랑니, 치아 파절, 치아 마모증 등이 있습니다.
    3.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으로는 정향 오일, 카모마일, 심황, 마늘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스피루리나 효능 5가지 뭘까요

     

    맥문동 효능 진짜냐

     

     

    치통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