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시서스 효능 5가지 확인하자

    시서스 효능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시서스 효능을 알게 되실 겁니다. 시서스 효능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시서스 효능의 많은 성분 중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항산화제 및 항균 활성이 있습니다.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대사 증후군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서스 효능

    식물성 에스트로겐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구조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인간의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식물 유래 화합물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식물성 식품에서 발견되며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 염증 효과가 있다고 믿어지고 노화 과정에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E2는 고혈당 상태에서 골수 줄기 세포(BMSC)의 분화를 자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E2가 골다공증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에스트로겐 활성은 ERb에 결합하는 능력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ER 양성 유방암 세포를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대사 증후군 및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항산화제

    다양한 연구에서 Cissus quadrangularis(L) 추출물이 강력한 항산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한다고 믿어집니다. 항산화제는 신체의 중요한 분자를 손상시키기 전에 자유 라디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은 환경 스트레스에 반응하여 신체에서 생성되는 반응성 분자입니다. 그들은 단백질, 지질 및 거대분자 구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약초에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심혈관 질환 발병의 주요 요인으로 여겨지는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 연구는 Cissus quadrangularis (L)의 항암 및 자유 라디칼 소거 특성을 조사했습니다. 약물의 플라보노이드 분획을 분리하고 HPLC를 사용하여 분석하였다. Cissus quadrangularis (L)의 다른 분획이 항산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항균 활성

    시서스의 식물화학물질은 생물학적 및 의학적 특성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연구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항균 활성을 결정하기 위해 식물에 존재하는 생리 활성 대사 산물을 분석했습니다.

    식물의 항산화, 항균 및 항결핵 활성을 분석했습니다. 신선하고 건조한 줄기 추출물의 에틸 아세테이트 분획은 베타카로틴 리놀레산 시스템에서 적당한 양의 항산화 활성을 나타냈습니다.

    에틸아세테이트 추출물은 또한 그람양성균에 대한 항균활성을 보였다. 조 추출물은 Staphylococcus aureus, Psudomonas putida 및 E.coli에 대한 항균 특성에 대해 평가되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항균 특성은 앞서 언급한 클로로포름/메탄올 추출물에 의해 나타났으며, 이는 광범위한 항균 활성을 나타내고 125~500mg/mL 사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MIC 값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다른 추출물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체중 감량

    시서스 추출물을 사용하여 인간에서 체중 감소 효능이 연구되었습니다. 이 식물은 인도 전통 의학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부러진 뼈의 치유와 뼈 파괴의 예방을 포함하여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만은 지질 대사, 고혈압 및 고혈당 수치의 합병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대사 증후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시서스를 사용하면 이러한 상태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가 체중 감소에 미치는 영향은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시험에서 조사되었습니다. 연구자들은 대사 질환이 있는 67명의 과체중 또는 비만 그룹에 대해 추출물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은 DEXA(dual-energy x-ray absorptiometry)와 생체 전기 임피던스 분석을 포함한 두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추출물을 테스트했습니다. 결과는 CQ가 체중과 엉덩이 둘레를 감소시키고 혈청 렙틴 수치를 증가시키며 혈당과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개선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대사 증후군

    약초 Cissus quadrangularis(CQ)는 인간의 순환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식물은 태국과 아프리카에서 100년 이상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어야 했습니다.

    시서스는 혈당, 트리글리세리드 및 총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체중을 줄이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Cissus 제형에는 콩, 셀레늄, 크롬, B 비타민 및 녹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형은 또한 혈관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작용제를 함유한다. Cissus 제형은 총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리드, 공복 혈당 및 HDL-콜레스테롤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시서스 추출물이 인간의 골절 치유 속도를 감소시킨다는 일부 보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고서에 대한 명확한 출처는 없습니다.

     

    최종 요약

    1. 시서스의 속명인 ‘Cissus’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생명력이 강해 기르기가 쉬워 흔히 볼 수 있는 관엽 식물입니다.
    2. 시서스의 성분 효능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항산화제, 항균 활성 등의 특성이 있습니다.
    3.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대사 증후군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 면역 강화 슈퍼푸드 7가지 아시나요

     

    생강이 여자 몸을 살리는 이유 8가지 정리

     

     

    시서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