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블루베리 효능 5가지 확인하기

    블루베리 효능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블루베리 효능을 알게 될 겁니다. 블루베리 효능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식단에 보충제로 블루베리를 섭취하면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경 보호 및 항우울제와 같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저혈당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항산화 능력

    여러 연구에서 블루베리가 풍부한 항산화제 공급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항산화 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불분명합니다. 본 연구는 야생 블루베리의 조리 후 및 온도 변동 후 총 항산화능(TAC), 총 플라보노이드 함량(TEAC), 총 페놀 함량(TPC) 및 페놀산 함량(PAC)을 조사하였다.

    International Chemistry Testing에서 항산화 분석 패널을 개발했습니다. 여기에는 반응성 질소 종(RNS) 및 슈퍼옥사이드 음이온(SOA), 일중항 산소(SO2) 및 퍼옥시나이트라이트(ON) 라디칼이 포함됩니다. 14가지 베리의 항산화 능력은 5가지 다른 라디칼/산화제 공급원을 사용하여 측정되었습니다.

    개선된 ABTS 방법을 사용하여 총 항산화제 용량을 결정했습니다. 이 방법은 친유성 및 수성 시스템의 총 항산화제 용량을 평가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신경 보호 및 항우울제 유사 효과

    여러 연구에 따르면 블루베리는 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항산화, 항우울제 및 항염증제가 포함됩니다. 또한 인지 기능과 불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분말 블루베리 음료와 관련된 연구에 따르면 청소년 그룹의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분말이 노인 그룹의 기억력과 주의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3개월 동안 매일 24g의 식이 블루베리를 섭취하면 작업 전환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딸기가 우울증과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치료적 이점을 가질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블루베리의 항산화 특성에 기인합니다. 또한 항염증 및 항증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저혈당 조절

    블루베리가 저혈당 조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여러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블루베리가 전반적인 건강에 유익하다는 여러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블루베리는 심장 건강에 유익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블루베리는 복부 지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교의 또 다른 연구에서는 블루베리가 포도당 처리를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블루베리가 또한 간 질량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당뇨병 예방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제2형 당뇨병이 없는 비만 성인에게 블루베리의 동결 건조 분말이 포함된 스무디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위약 스무디를 받았습니다. 또한 피험자들에게는 콘플레이크, 오렌지 주스, 우유 및 무설탕 음료의 기본 식사가 제공되었습니다.

     

    간독성

    블루베리가 간 독성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다는 여러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항산화제 역할을 하며 지질 과산화를 억제합니다. 또한 강력한 항염증제입니다.

    또한, 블루베리 폴리페놀은 알코올 유발 이상지질혈증에 대한 치료적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간 질환인 NAFLD에 대한 억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급성 간 손상에 대한 블루베리 폴리페놀의 보호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블루베리가 CCl4로 유도된 caspase-3 단백질 수준을 상당히 억제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쥐의 CCl4 유발 간 섬유증에 대한 보호 효과도 있었습니다.

    또한 블루베리는 지질 과산화에 대한 보호 효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항산화 능력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중 대사

    여러 연구에서 야생 블루베리가 대사 및 심혈관 질환과 관련된 유전자의 발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지질 및 포도당 대사에 관여하는 주요 효소를 조절하고 염증 표지자를 약화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결과는 야생 블루베리 섭취가 대사 증후군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본 연구에서는 야생 블루베리가 혈장 지질, 간 및 복부 지방 조직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블루베리의 주요 항산화 화합물은 폴리페놀입니다. 이들은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DNA를 보호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또한 유익한 박테리아의 증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폴리페놀의 건강 기여도는 폴리페놀의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

     

    해충

    성장기 동안 블루베리는 여러 다른 곤충을 유인합니다. 이 곤충들 중 다수는 식물의 열매, 새싹, 잎을 먹고 삽니다. 그러나 블루베리 작물을 공격할 수 있는 여러 해충도 있습니다.

    가장 흔한 블루베리 해충 중 하나는 점박이 날개 초파리입니다. 이 작은 갈색 파리는 블루베리를 포함한 다양한 과일을 먹고 삽니다. 뉴잉글랜드뿐만 아니라 뉴욕 남부에서도 심각한 해충입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블루베리 해충은 자두 curculio입니다. 이 주둥이 딱정벌레는 갈색이며 자라는 과일을 먹고 삽니다. 애벌레는 토양의 맨 위 몇 인치에서 발견됩니다.

     

    요약

    1. 블루베리는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이며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2. 블루베리의 주기적인 섭취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시력을 좋게 유지하고 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또한 우리 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항산화, 항우울제, 항염증제 등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같이 읽을만한 문서

     

     

    – 충치 예방 음식 7가지 알아보기

     

    로즈마리 효능 아시나요

     

     

    블루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