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은행 효능 6가지 알고 가기

    은행 효능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은행 효능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은행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은행나무 열매는 심혈관계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강력한 항산화제로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노화 방지 특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최고의 보충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은행 효능

    중국 전통 약재

    은행나무는 수천 년 동안 중국 전통 의학의 고정물이었습니다. 잎 추출물은 기억력 및 기분과 같은 인지 기능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이 나무는 현대 의학에 받아들여졌습니다. 더 주목할만한 응용 분야 중 하나는 폐 질환 치료입니다. 그 결과 지난 10년 동안 약초 제품의 세계 시장은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은행나무는 식이 보조제에서 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 약효는 여러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나무 열매는 심혈관 질환 예방에 유망한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효능

    은행나무는 보충제로 널리 사용되는 잎이 있는 큰 나무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살아있는 나무 종으로 여겨집니다. 이 종은 약 2억8600만~2억4800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항산화제인 것 외에도 은행나무에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노화 및 알츠하이머 병의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은행나무 추출물은 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연구 결과는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이 알츠하이머 발병을 예방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다는 믿을 만한 증거는 없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은행나무 추출물은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억력과 사회적 행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노인성 황반변성에 대한 효능

    노인성 황반변성에서 은행나무 열매의 효능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은행나무는 이러한 상태의 환자를 도울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나무는 중국과 일본이 원산지이며 5000년 이상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 잎은 오랫동안 중국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씨앗에는 항균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징코 빌로바가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치매 치료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한 소규모 실험에서 은행잎이 황반 변성을 개선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실험에서는 인지 기능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정신 분열증에 대한 효능

    은행 열매는 일본식 식단의 일부이며 중국 요리에도 사용됩니다. 중국 원산의 고목입니다. 은행 열매의 잎은 약용으로 추출됩니다.

    노인 환자의 인지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은행나무 추출물은 또한 뇌졸중 환자의 일상 활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은행잎에는 플라보놀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이들은 항산화제 및 효소 억제제로 작용하는 저분자량 물질입니다. 그들은 또한 항염증제로 작용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은행나무는 뇌의 자유 라디칼 생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은행잎은 또한 신경 세포 사멸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츠하이머병, 치매, 이명 및 기타 정신 질환에 치료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명에 대한 효능

    은행잎 추출물은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항산화 효과는 신체의 자유 라디칼 생성을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이러한 불안정한 분자로 인한 조직 손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은행잎 추출물에는 항혈소판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신경세포의 퇴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추출물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은행잎 추출물에서 가장 중요한 약리 활성 화합물은 테르펜과 플라본입니다. 이 화합물은 항산화, 기억력 향상 및 심장 보호 작용에 관여합니다. 혈소판 활성화 인자가 막 수용체에 결합하는 것을 억제하고 산화질소를 방출하여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테르펜 락톤은 은행잎 추출물의 또 다른 중요한 성분입니다. 그들은 뇌에서 g-aminobutyric acid (GABA) 결합을 억제합니다. GABA는 glutamate decarboxylase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전달물질입니다.

     

    혈소판 활성화 인자 억제

    은행나무 열매의 많은 이점 중 가장 유익한 것 중 하나는 혈소판 활성화 인자(PAF) 응집을 억제하는 능력입니다. 이 폴리펩티드는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뇌 플라크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PAF의 억제는 수술 전후 기간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항Ab 활성 외에도 은행나무 열매는 항산화제로도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산화 질소와 활성 산소 종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 분열증을 비롯한 여러 신경 퇴행성 질환에 유익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은행 열매는 시냅스에서 방출되는 아세틸콜린의 양을 증가시켜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신경 퇴행성 질환의 주요 원인인 신경 세포의 세포 사멸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한눈에 정리하기

    1. 은행은 은행나무의 열매이며 건강에 유익한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 은행의 1일 권장 섭취량은 성인의 경우 하루 10개 이하이며 어린이의 경우 2~3개 정도만 섭취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3. 또한 은행 속에는 아미그달린, 메틸피리독신, 청산배당체 등 독성 물질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한꺼번에 너무 많은 양을 먹거나 충분히 가열하지 않고  섭취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 속쓰림에 좋은 음식 8가지 확인

     

    마 효능 여기서 확인

     

     

    은행 효능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