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염에 좋은 차 7가지 기억하자

    비염에 좋은 차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비염에 좋은 차를 이해할 것입니다. 비염에 좋은 차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비염에 좋은 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염과 싸우고 싶다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된 다양한 종류의 차가 많이 있습니다.

     

    비염에 좋은 차

    예르바 마테차

    알레르기와 싸우기 위한 천연 음료를 찾고 있다면 예르바 마테차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음료는 남미 원주민들이 수세기 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그것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알레르겐 퇴치 외에도 예르바 마테는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과체중 쥐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그것이 에너지를 위해 태워지는 지방의 양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르바 마테는 또한 요로 감염, 대장균 및 진균 감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감초차

    감초는 수백 년 동안 염증 질환 치료에 사용되어 온 항염증제입니다. 여기에는 3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생체 활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동물 모델에서 항염증 활성을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임상용으로 가장 효과적인 용량을 결정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감초의 주요 활성 성분 중 하나는 글리시리진입니다. 이 화합물은 알레르기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서도 연구된 감미료입니다. 그러나 감초를 복용하는 경우 GC 양이 안전한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페퍼민트차

    페퍼민트 차는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증상을 예방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페퍼민트 향은 두통과 긴장이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퍼민트는 비강과 두개골 근육에 대한 진정 효과로 유명합니다. 또한 부비동에서 점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퍼민트 차의 주요 성분 중 하나는 멘톨입니다. 이 성분은 충혈 완화제 역할을 하고 위경련을 진정시키며 소화불량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페퍼민트 차를 사용하면 불안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

    녹차가 건강에 좋고 알레르기에도 좋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는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 때문입니다. 항산화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염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에서 가장 중요한 화합물 중 하나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EGCG)입니다. EGCG는 비타민 C와 동등한 차이며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체내 화합물인 면역글로불린 E의 생성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GCG 외에도 녹차의 다른 화합물은 항알레르기성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정상적인 EGCG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물질인 메틸화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가 포함됩니다.

     

    쏘는 쐐기풀차

    쏘는 쐐기풀 차의 이점 중 하나는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을 치료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약초를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하거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쏘는 쐐기풀은 많은 약용으로 사용되어 온 고대 식물입니다. 이뇨제로서의 전통적인 사용 외에도 비뇨기 문제 및 관절통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쏘는 쐐기풀에는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히스타민 생성을 억제하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혈관 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는 혈관을 이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강차

    평소 코막힘이나 비염으로 고생을 했다면 생강차를 마시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생강은 천연 항히스타민제로 재채기와 코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점액을 제거하고 가려운 눈을 완화합니다.

    또한 생강은 강력한 항바이러스제입니다. 수천 년 동안 천연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동물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전 염증성 단백질 생성을 억제합니다. 이것들은 건초열과 알레르기성 비염에 중요합니다. Tikrit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의 연구원들은 생강 캡슐이 IgE 수치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툴시 차

    알레르기 문제로 고통받고 있다면 Tulsi 차를 마시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음료는 울혈을 완화하고 소화 불량에 도움을 주는 등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툴시 차 한 잔에는 항스트레스 및 면역 강화 성분뿐만 아니라 염증을 줄이는 성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ulsi는 몇 가지 항균 및 항미생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및 곰팡이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툴시 차 한 잔은 또한 코 막힘과 부비동염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을 맑게 하고 기침과 기관지염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깔끔 정리

    1. 비염의 원인은 너무나 다양하며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곰팡이, 애완동물의 털이나 비듬 등 호흡기를 통해 흡입되는 여러가지 원인들에 의해 발생합니다.
    2. 비염이 발생하면 잘 낫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는 면역 체계에 있다고 합니다.
    3. 비염에 좋은 차에는 툴시 차, 생강차, 쏘는 쐐기풀 차, 녹차, 페퍼민트 차, 감초차, 마테차 등이 있습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포스트

     

     

     

    – 생리통에 좋은 차 7가지 모르고 있다면

     

    표고버섯 효능 10가지 부작용 탐구

     

     

    비염에 좋은 차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